2016.10.18_3번째 과목의 기말고사1번 끝!

가장 힘들다고 예상되었던 시험인데, 그닥 어렵지는 않았다. 그래서 실수가 더더욱 값비싼 시험이 될 것이다. 왜 갑자기 시험을 쉽게 냈을까? 

시험이 끝나고 식사 후에 우연히 T선생을 만났는데, 종종 시험이 넘 어려운 경향이 있는 것 같아서 쉽게 냈고, 잘 이해하고 있다면 주어진 시간동안 충분히 풀 수 있도롤 문제를 냈다고 한다. 

나는 어려운 시험에 강한 데, 그 이유는 쉬운 시험에서 실수를 많이 하기 때문이다. 이번에는 그렇지 않길 바란다. 

나는 T선생이 참 좋고 존경스럽다. 이 수업도 참 좋다. 그치만 재수강할 수는 없어ㅠㅠㅠㅠㅠㅠ 조교가 되서 청강을 하게 되는 게 베스트인데! 시험을 부디 잘 봤길! 

그리고 이 과목의 두 번째 기말고사가 금요일에 기다리고 있다. 그리고 내일 오전 수학 시험도 기다리고 있다! 비교적 잘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는데! 잘 보길 바란다.

이미 끝난 RM시험도 PS시험도 다 잘 봤길 바란다. 열심히 했으니까, 정말 즐겁게 공부한 학기니까! (생각해보니 학부시절부터 지금까지, 이렇게 재미있게 공부한 적이 있었나? 이렇게 몰입한 적이 있었나? 최종학교수님 쉅이랑 백복현교수님 쉅, 그리고 정운오교수님 쉅을 동시에 듣던 2012년 그 학기, 2013년에 안동현 교수님 쉅 듣던 학기, 2015년 최승주교수님 쉅이랑 류근관교수님 쉅 듣던 그 학기가 재미있게 공부한 학기였는데, 단연 이번 학기가 짱이다. T선생도, P선생도, S선생도 다 넘넘 좋았다. 정말 멋진 교수님들 밑에서 배워서 행복하다! 나도 잘 하구 싶다는 생각이 불끈불끈*.*!!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