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.4.2_말 안 하는 여자

여자가 갑자기 말 안 하는 순간이… 제일 무섭다. 그리곤 왜 그러냐 물으면 “내가 뭘?” 혹은 “내가 뭘 어떻게 해야되는데?” 혹은 “몰라서물어?” 혹은 “아무것도 아냐”라고 말 하는 순간 모든 것이 끝났음을 직감하고 입을 닫아야 한다…

손바닥안에서 올림 ㅅㅇ

One thought on “2016.4.2_말 안 하는 여자

  1. 인터넷 돌아다니다가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
    뭔가 공감되면서 가슴 한구석이 짠해지는 기분이네요 ㅋㅋㅋㅋ
    앞으로 자주 들려서 포스팅두 확인하구 댓글도 남기겠습니다~
    서로 블로그 방문해서 글도 남겨주고 소통도 하면서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~

    http://korbuddy.com
    제 블로그 주소에요~ 심심하실 때, 방문하셔서 재미난 포스팅 읽구 가세요~

답글 남기기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