6.28.2013_사람들

사람들 속에서 에너지를 얻는 것 같다~

나의 길에 대해서도 생각해보게 되고~

내가 너랑 결혼을 한다면?
단 둘이 그런 얘기를 하는 거다. 내가 꿈꾸는 미래가 어떠어떠한 것이라고. 그런 과정에서 상대를 다시 보게 되고 상대와 함께 하는 것을 상상해 보기도 한다.

“나는… 서로의 삶의 방향성을 지지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어.
난 미래에 대해 생각할 때 가끔은 두렵거든? 근데 내 옆에 있는 사람이 든든하게 내 옆에 있어주기만 해도 좋을 것 같아. 어차피 미래는 불확실한 것이지만 그걸 믿어주는 사람과 함께인 것이… 행복인 것 같아.
거꾸로 나도 그런 부인이 되고 싶어. 내가 믿고 응원해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날거야.

그렇게 평생 함께있는 친구였으몀.

답글 남기기

